[이주의 차] 쏘나타 N 라인 '더 블랙' 외

    [이주의 차] 쏘나타 N 라인 '더 블랙' 외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9 07: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현대차, 쏘나타 N 라인 '더 블랙' 50대 한정 판매 
     
    현대차가 9일부터 쏘나타 N 라인의 외장 디자인 특화 모델 '더 블랙'을 5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쏘나타 N 라인 더 블랙은 쏘나타 N 라인이 등장하는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의 주인공 캐릭터에서 착안, 검은색 외장에 빨간색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전면부는 다크 크롬 색상의 현대차 엠블럼과 레드 컬러 포그램프 가니시(장식)를 더했고, 옆면은 매트블랙(무광 검정) 색상의 19인치 휠, 도어핸들, 아웃사이드 거울 커버 등이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패드를 디스크에 밀착해 브레이크를 잡아주는 장치)와 시각적 대비를 이룬다. 앞 좌석 통풍 시트와 운전석 전동 시트,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3568만원이다.
     
    기아, 그린 색 더한 '더 2022 스팅어' 출시  
     
    기아가 스팅어 마이스터의 연식 변경 모델 '더 2022 스팅어'를 출시했다.
     
    기아는 더 2022 스팅어에 기아의 새 엠블럼을 적용하고 영국의 애스코트 경마장에서 착안한 외장색 '애스코트 그린'을 추가했다.
     
    플래티넘 트림(등급)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레인 센서와 후드 가니시를 기본 적용했고, 상위 트림인 마스터즈에는 7인치 클러스터와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다이내믹 밴딩 라이트를 기본화했다.
     
    디자인 특화 트림 '아크로 에디션'과 리어 스포일러도 추가했다. 가격은 2.5 가솔린 터보 3878만~4388만원, 3.3 가솔린 터보 4678만~4756만원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