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스우파' 출연진들과 'Cold Blooded' 포인트 안무

    제시, '스우파' 출연진들과 'Cold Blooded' 포인트 안무

    [일간스포츠] 입력 2021.10.11 15:2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제시'

    '제시'

     
    가수 제시(Jessi)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들과 한 팀이 된 듯한 호흡을 자랑했다.
     
    11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공식 SNS를 통해 제시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섯 크루들이 함께한 싱글 'Cold Blooded (with 스트릿 우먼 파이터(SWF))'의 부메랑 티저 영상 6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시와 크루원들은 크루별로 'Cold Blooded'의 손가락 포인트 안무 또는 시그니처 포즈를 취했다.
     
    손가락을 입에 문 YGX, 알파벳을 표현한 라치카, 양 손을 흔드는 코카N버터, 손을 얼굴 선에 갖다 댄 프라우드먼, 크루 대표 포즈를 취한 훅, 몸의 선을 강조한 홀리뱅 등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여섯 크루는 글로벌 대중 평가 영상에서 공개한 'Cold Blooded' 퍼포먼스 가운데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동작을 이번 부메랑 티저로 선보였다.
     
    특히 제시와 댄서들의 매력적인 표정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시는 각 크루들과 마치 한 팀이 된 듯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에게도 강렬한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Cold Blooded'는 모던 어반 뮤직과 트랩 힙합 장르가 결합한 강한 중독성을 부르는 곡으로 차갑고 냉정하게 보이는 멋진 여자들에 대한 생각을 강렬하고 거침없이 표현했다. 무엇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미 파이널 미션곡답게 댄서들을 중심으로 댄스 퍼포먼스 위주의 뮤직비디오로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음원은 12일 공개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