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규 1집, 아이튠즈 26개 지역 차트 1위

    엔하이픈 정규 1집, 아이튠즈 26개 지역 차트 1위

    [일간스포츠] 입력 2021.10.13 10:3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엔하이픈'

    '엔하이픈'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차트를 강타했다.
     
    13일 엔하이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가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전 세계 2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Tamed-Dashed' 역시 전 세계 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데뷔 후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입성한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고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1980년대 감성의 뉴웨이브 장르다. 복잡해진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12일 신보 발매 직후 Mnet에서 방송된 컴백쇼 'DIMENSION : DILEMMA'를 통해 'Tamed-Dashed'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멤버들은 멈추지 않고 질주하는 소년들을 표현한 '논스톱 청량' 퍼포먼스는 물론 각종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