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날 ‘제작발표회’ 고현정-전지현 ‘믿보배’의 대결

    같은날 ‘제작발표회’ 고현정-전지현 ‘믿보배’의 대결

    [일간스포츠] 입력 2021.10.13 18:0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JTBC, tvN 제공

    사진=JTBC, tvN 제공

    배우 고현정과 전지현이 같은날 제작발표회로 맞불을 놨다.
     
    고현정은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으로, 전지현은 23일 첫 방송하는 tvN 개국 1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둘의 드라마 방송 날짜는 다르지만 1시간 차를 두고 13일 오후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먼저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고현정은 “진부한 표현이긴 한데,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가 운명적이다. 몇몇 작품을 보고 있었는데, 당시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라 ‘나중에 봐야지’ 했었다. 이상하게도 ‘너를 닮은 사람’은 눈에 들어왔고, 이번이 아니면 평생 못할 거 같다는 생각이 됐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고현정과 신현빈이 호흡을 맞춘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1시간 뒤 전지현이 나섰다. 칼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전지현은  ‘지리산’의 제작발표회에서 “어느 배우가 김은희 작가님의 작품을 연달아 할 수 있을까 싶었고, 무한한 영광과 다시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강혜준 기자 kang.hyeju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