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1박2일' 속 심리 테스트 결과에 소름...심적 스트레스 심했나?

    김선호, '1박2일' 속 심리 테스트 결과에 소름...심적 스트레스 심했나?

    [일간스포츠] 입력 2021.10.20 07:5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김선호가 전 여친의 '낙태 강요 폭로'와 관련해 이슈에 오른 가운데, 과거 그가 '1박 2일'에서 진행했던 심리테스트 결과가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김선호 1박 2일 심리테스트'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1박 2일'에서의 심리테스트 진행 내용으로 당시 상담사는 김선호의 그림에 대해 의미심장한 해석을 내놓아 김선호의 눈시울을 붉혔다.

    김선호의 그림을 접한 상담사는 "그림에 굴뚝과 산봉우리가 있는데 이건 갈등과 해결해야 할 문제를 상징한다. 크게 당면한 문제에 집중해야 한다"면서 김선호의 내적 스트레스 지수가 상당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선호는 이에 대해 눈물을 참으면서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별다른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폭로글 작성한 여자가 임신한 시기가 작년 7월이었다는데", "속으로 엄청 힘들었었나 보다", "양쪽 이야기는 다 들어봐야 아는 것 아닐까?", "김선호의 입장이 나올 때까지 중립기어 박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