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2' 태권트롯 나태주 ”끼는 성룡 닮은 父에 물려받았다”

    '힐링산장2' 태권트롯 나태주 ”끼는 성룡 닮은 父에 물려받았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23 09: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힐링산장2'

    '힐링산장2'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한 '태권 트롯맨' 나태주가 '힐링산장2'를 찾는다. 작년에 광고만 10개 찍었다고 밝히며 대세임을 입증한다. 그러나 일 때문에 여행을 해본 적이 없다며 '힐링산장2'를 찾은 이유와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이하 '힐링산장2') 측은 24일 수요일 방송되는 5회의 첫 번째 손님 나태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힐링산장2'는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8경과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약선 요리의 고향인 충북 단양에서 진행됐다. 힐링 산장을 찾은 첫 예약 손님은 바로 전 국민을 트로트와 사랑에 빠지게 한 나태주.
     
    나태주는 등장과 함께 트레이드마크인 공중돌기로 자신을 소개했다. 이수영은 "보는 사람마다 돌라고 그러죠?"라고 물었고, 나태주는 "안 돌면 이제는 이상합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태권도와 트로트를 접목해 '태권 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내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나태주는 "작년에 광고만 10개 정도 찍었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안겼다. 그러나 일 때문에 여행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힐링 산장2'에 대한 기대와 함께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언급했다. 이를 들은 전광렬은 "죽을 뻔했어"라고 자신의 경험을 털어놨다.
     
    태권도부터 노래까지 그의 다재다능한 끼는 바로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나태주는 아버지가 배우 성룡을 닮았다고 해 그의 아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태주는 '트롯 초통령'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트롯 선배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는 한 프로그램에서 나태주를 롤모델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처음 태권도장에 갔을 때부터 중학교 3학년 K-타이거즈 시범단에 입단하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나태주가 쉬는 날에도 운동을 하며 체력 관리를 한다며 깜짝 스트레칭을 선보였다. 이수영은 그동안 갈고 닦은 요가 스트레칭 실력을 발휘,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다.  
     
    나태주의 이야기는 24일 방송되는 '힐링산장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오후 6시, 채널S에서는 이번 주부터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우리동네 B tv는 B tv 케이블 채널 1번에서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각각 시청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