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쇼쇼쇼”…'씽2게더' 2022년 포문 열 글로벌 스테이지

    ”찬란한 쇼쇼쇼”…'씽2게더' 2022년 포문 열 글로벌 스테이지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2 22:2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2022년을 신나게 시작한다.  
     
    '씽2게더'가 화려한 스테이지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작품이다. 

     
    '씽2게더' 메인 예고편은 레드 쇼어 시티에서 펼쳐질 화려한 스테이지에 도전하기 위해 각자의 두려움을 극복해야만 하는 크루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애쉬(스칼렛 요한슨)의 진심을 담은 노래가 스테이지에 울려 퍼지고, 그 목소리에 용기를 얻어 다시 스테이지로 향하는 클레이(보노)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클레이 뿐만 아니라 조니(태런 에저튼),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미나(토리 켈리) 등 모든 크루에게도 사상 최고의 쇼에 서기 위해 극복해야 할 자신만의 도전 과제가 있음이 알려지며 이들의 열정과 도전 과정을 응원하게 한다. 
     
    또한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바비 카나베일, 토리 켈리, 닉 크롤, 할시, 퍼렐 윌리엄스, 닉 오퍼맨, 레티티아 라이트, 에릭 안드레, 첼시 퍼레타, 보노 등 화려한 글로벌 스타들의 완전체 컴백까지 그야말로 최고의 2022년 엔터테이닝 무비가 탄생할 것임을 예고한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 속 화려한 스테이지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싱어롱 등이 그리웠다는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바, 2022년 새해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뮤직 애니메이션 '씽2게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