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싸이언 동영상 주인공은 `남자 김태희` 맞다``

    LG ``싸이언 동영상 주인공은 `남자 김태희` 맞다``

    [일간스포츠] 입력 2007.08.21 13:39 수정 2007.08.21 15:1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배우 김태희와 똑닮은 외모로 인터넷 깜짝 스타가 된 '남자 김태희'. 일명 '남태희'라 불리는 이 남학생이 찍은 휴대전화 광고가 지난 20일 인터넷에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누리꾼들의 설전을 이끌어냈다.

    누리꾼 중 일부는 여장대회 사진과 다르게 생겼다며 '남자 김태희와 휴대전화 광고 속 인물은 다른 사람이다'라는 음모론까지 펼치기도 했다.

    누리꾼들이 '남자 김태희'에게 가장 궁금해하는 점을 LG전자 싸이언 광고 담당자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직접 들어봤다.

    ▲'남자 김태희'가 싸이언 휴대전화 광고를 찍은 것이 맞나?

    - 맞다.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던 거제고 출신 '남자 김태희'와 동일 인물이다

    ▲그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된 까닭은?

    처음부터 '남자 김태희'를 이슈화하려고 한 것은 아니다. 14개의 컬러홀릭 색상 중 마젠타의 컨셉인 신비에 잘 맞을 거라고 생각했다.

    '남자 김태희'가 등장하는 광고는 미스터리, 한 마디로 수수께끼라는 주제다. 성적 경계를 교묘히 넘으면서도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받아들을 수 있는데 가장 중점을 뒀다.

    ▲광고는 언제 공중파에서 공개되는가?

    '남자 김태희'가 등장하는 광고는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다. 이 남학생이 등장한 광고 외에 다른 컬러홀릭 광고가 13개 더 있다. 14개 광고 모두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는 광고다.

    ▲'뒤태녀'라고도 불리고 있는데 동영상에 나온 사람과 몸매가 다르다는 지적이 많다

    춤을 추는 부분에서 대역과 '남자 김태희'의 뒷모습이 적절히 섞여 있다. '남자 김태희'가 춤에 능숙한 편이 아니라 필요한 부분에서는 대역을 썼다.

    ▲'남자 김태희'가 혹시 연예인을 준비하는 것은 아닌지

    처음 섭외했을 때 어머님이 꺼려하는 부분이 있었다. 본인도 이슈화되는 것이 싫어 여러번 고사했다. 그러나 온라인 상에서만 공개되는 제한적 광고라 찍게 됐다. 연예인을 준비하려고 광고를 찍은 것은 아니다.

    장진리 IS 리포터

    ‘남자 김태희’ CF 모델 깜짝 신고식
    “남자 김태희 떴다” 고교생 남태희!
    미니스커트 입고 춤추는 '남자 김태희'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