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막대사탕춤 ‘키싱유’ 힙합 리믹스 재탄생

소녀시대 막대사탕춤 ‘키싱유’ 힙합 리믹스 재탄생

[뉴스엔] 입력 2008.01.18 08:48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뉴스엔 김형우 기자]

막대사탕 춤으로 화제를 모은 소녀시대의 후속곡 ‘Kissing you’가 새롭게 태어난다.

소녀시대는 국내 최대 흑인음악사이트 리드머(www.rhythmer.net)에서 지난 1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리믹스 컴피티션 투표’ 1위에 올라 ‘Kissing you’의 리믹스 버전을 공모하는 ‘소녀시대 리믹스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소울컴퍼니, P-TYPE 등 힙합뮤지션의 리믹스 대회를 열어온 리드머에서 힙합 이외의 음악을 시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힙합마니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녀시대의 폭넓은 팬층을 실감케 했다.

‘소녀시대 리믹스 대회’는 지난 16일에 시작, 오는 2월 6일까지 3주간 펼쳐지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리드머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의 후속곡 ‘Kissing you’를 리믹스해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자신이 만든 ‘Kissing you’ 리믹스 버전을 디지털 싱글로 선보이는 기회도 함께 주어져 국내 실력파 비트메이커들은 물론 많은 음악 팬들이 숨은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는 “리믹스대회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기쁘다. 이번 대회를 통해 ‘Kissing you’의 다양한 변신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18일 KBS 2TV ‘뮤직뱅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Kissing you’의 상큼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