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AN.Jell, 실제 가수로 활약?

    ‘미남이시네요’ AN.Jell, 실제 가수로 활약?

    [일간스포츠] 입력 2009.10.25 14:1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SBS TV 수목극 '미남이시네요'(연출 홍성창)의 아이들 그룹 AN.Jell이 극중 그룹을 넘어 실제로도 활약할 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N.Jell은 장근석·박신혜·이홍기·정용화 등 '미남이시네요'의 네 주인공이 결성한 4인조 아이들 밴드. 최근 드라마에서 선보인 '여전히'와 '약속'을 수록한 OST를 발매해 호응을 얻고 있다. '여전히'와 '약속'은 극중 미니콘서트에서 발표된 이후부터 관심을 모았다. OST 공개 이후 음원 다운로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박신혜는 솔로로 '러블리 데이' '말도 없이' 등을 불러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AN.Jell은 극중 밴드와 OST를 넘어 실제 활동에 대해서도 멤버들 간에 의견을 조율하고 있다. 장근석·박신혜·이홍기·정용화 등의 소속사가 드라마 종영 이후 A.Jell의 실제 프로젝트 그룹 결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미남이시네요'의 제작사 마켓인사이트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AN.Jell의 실제 활동을 원하고 있고, 멤버들의 팬들 호응도 높아 긍정적으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로서는 촬영 스케줄이 빡빡해 결론을 내리긴 쉽지 않다. 종영을 앞두고는 활동 방안이 구체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남이시네요'는 오빠를 대신해 AN.Jell의 임시 멤버로 합류한 남장여인 박신혜와 멤버들의 유쾌한 소동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KBS 2TV '아이리스'와 경쟁하면서도 10%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이동현 기자 [kulkuri7@joongang.co.kr]


    에픽하이 미쓰라진, 타블로 결혼에 만세! “남은 여성팬은 내것”
    이수영 “비에게 드라마 출연하지 말라 조언” 이후 연락두절 굴욕 고백
    ‘우결’ 이석훈-김나영 “진짜 교제해도 행복할 것같다” 진심 고백 맞아?
    슈주 은혁 폭로 “샤이니 민호 예능진출 후 변했다!?”
    ‘열혈장사꾼’ 다해, 짝사랑 하류 속마음 몰라 안절부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