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와라! 편의점’ 애니 캐릭터로 더빙도전

    인피니트 엘, ‘와라! 편의점’ 애니 캐릭터로 더빙도전

    [스타엔] 입력 2012.01.14 10:5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그룹 인피니트 엘이 ‘와라! 편의점’의 캐릭터로 변신해 더빙에 도전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투니버스 TV 애니메이션 ‘와라!편의점’은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했으며 원작보다 캐릭터가 다양해지고 스토리가 풍부해진 시트콤 형식의 TV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됐다.

    여기서 엘은 큰 눈과 순진하고 귀여운 매력을 가진 자신의 만화캐릭터 탄생에 직접 더빙까지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중 엘은 인기 아이돌 가수의 멤버로 평소에는 샤방한 미소와 젠틀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어렸을 때 편의점에 얽힌 안 좋은 추억으로 편의점을 유독 증오하는 캐릭터로 우연히 ‘와라! 편의에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귀여운 아르바이트생 은아를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진다.

    이에 엘은 “애니메이션 더빙연기가 처음이라 어색하기도 했고 걱정도 많이 했지만 실제 나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재미도 있어 연기에 빠르게 몰입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러다 보니 하면 할수록 자신감도 생기고 연기에 욕심도 생겨 요즘은 내 연기가 마음에 안 들면 OK 사인이 나도 다시 하겠다고 감독님께 직접 얘기하기도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와라!편의점’ 안에서 나의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게 그려지고 있어 이를 보게 될 팬들과 시청자들의 반응이 매우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인피니트가 ‘와라!편의점’의 오프닝곡 ‘Always Open’을 직접 불렀을 뿐 아니라 멤버 모두가 캐릭터화 되어 애니메이션에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는 실제 인피니트 멤버가 어떻게 표현되었는지 찾아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한편 웹툰을 원작으로 한 최초의 TV 애니메이션인 ‘와라!편의점’은 투니버스에서 오는 17일저녁 7시 첫 방송된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