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도 1위] 패션팝, 450개 가방 브랜드 한자리에

[소비자 선호도 1위] 패션팝, 450개 가방 브랜드 한자리에

[일간스포츠] 입력 2012.07.25 10:29수정 2012.07.26 10:46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패션팝 (퍼스트브랜드 부문 - 가방팝&멀티팝)



㈜패션팝(대표 이정모)은 국내 ‘가방 카테고리 킬러’의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방팝(www.gabangpop.co.kr)’과 글로벌 최고 패션 트랜드 세터들과의 감성교류를 통해 트랜드 가치를 리드해 가고 있는 ‘멀티팝(www.multipo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450여개의 글로벌 가방 브랜드를 구비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2배 이상의 눈부신 매출 성장세를 거듭해가고 있는 가방팝은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100% 정품인증 제도와 자체적인 물류센터를 구축, 당일 출고를 통한 신속한 배송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제고시키고 있으며 특화된 소싱파워 능력을 통해서 경쟁사들이 취급하기 힘든 둘루스팩, 라코스테 등 굵직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매스틱 브랜드 중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들을 경쟁사보다 선점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HTML’은 ‘HAVE TRUE MIND FOR LOOK’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로 백팩 시장을 장악했으며, ‘리키 브라운’은 현대적이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고급 퀄리티의 최고 클래식가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정모 대표는 “패션트랜드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소비자의 니즈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도매스틱 브랜드들을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하는 정책으로 글로벌 패션 유통 기업으로 탄탄하게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